제가 궁금한상품 필기용품 제브라 마일드 라이너 형광펜 세트 적극추천 이런상품어때요
현재 구매가격 에서 쎄일가격
5,010원 깜짝세일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50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제브라 마일드 라이너 형광펜 세트 상품구매


확실히 형광펜 중에서는 제일 좋은듯! | 역시 믿고 씁니다..
학생이라 매일 밑줄을 엄청 많이 그어야 하는데 확실히 색도 맘에 들고 눈이 아프지 않아요!
한번 뚜껑 열면 빨리 마르긴 합니다..


좋아요 | 잘 썼습니다.
근데 원래 제브라 마일드 형광펜이 빨리 닳는 편인가요? 항상 보면 다른 형광펜보다도 금방 다 써버리는 느낌이 들어서요. 매일 썼는데 2개월만에 닳았습니다. 다른 건 보통 3개월은 가는데..


제브라 마일드 라이너 형광펜 세트, 혼합 색상, 1세트마일드라이너 색이 골고루 있어서 좋아요. 근데 진한색은 종이 뒷면에 비침이 보이더라구요. 그건 좀 별로였음


제브라 마일드 라이너 형광펜 세트, 혼합 색상, 1세트다이어리를 쓰는데 너무 칙칙하기도하고 시험공부할때 중요한 내용을 눈에띄게 해줄 형광펜이 없어서 이것저것 따져보고 샀어요!! 일단 색감 너무 좋구요ㅜㅠㅠㅠ한쪽은 두껍게, 한쪽은 얇거나 보통 굵기로 쓸 수 있어서 좋은것같아요! 역시 믿고쓰는 마일드라이너!! 다이어리쓰는데 너무 재미나구요! 필통을 색색깔의 형광펜으로 채우니 뭔가 공부를 열심히 해야할 것 같은 느낌,,,? ㅎㅎ고등학교 졸업하고나서 텅텅 비어버린 제 필통을 채워준 마일드라이너 당신은….내 다이어리를 책임져줄…일등공신,,ㅎ 중간고사 거의 일주 남았는데 형광펜 열심히 칠해가며 열공해야겠군요..재구매의향 있어요 완전!!!! 낱개씩 사는것보단 이렇게 묶여있는거 사니까 저렴하고 좋아요!! 사랑해요 마일드라이너!!


제브라 마일드 라이너 형광펜 세트 상품구매


The post 제브라 마일드 라이너 형광펜 세트 확실히 appeared first on 동까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