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교육용 보드게임 KOSMOS 카탄의 개척자 보드게임 할인가격 소개합니다
현재시간 쎄일전금액 41% 49,000원에서 할인된 금액
28,810원 초특가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44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KOSMOS 카탄의 개척자 보드게임 상품구매


부루마블보다는 난이도가 있네요 | 아이가 상담실에서 이 보드게임을 접하고 재미있다고 사달라고 해서 구입했습니다.
그동안 부루마블만 주구장창해서 지겨웠는데(부루마블은 사실 둘이서 하면 1시간은 넘겨야 하잖아요…) 이건 더 쉽다고 초등 5학년생 아들이 저를 꼬셨거든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견고한 종이로 만들어진 게임입니다.
규칙설명서가 두 종류인데 삼단으로 접어진 걸 우선 마스터하셔야 합니다.
둘 다 모르는 상태에서 구입해서 하기에는 힘든 게임이고요(제가 보드게임을 싫어해서 그런 걸지도^^;;), 한 명이라도 할 줄 아는 상태에서 배워가며 하기에는 괜찮은 게임입니다.
그래도 이런 걸 하게 되면 컴퓨터, 스마트폰 게임은 덜 하게 되니, 사달라고 하는 자녀가 있다면 얼른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한 번 더 게임 해보고 올리는 수정후기————–
며칠 후 두 번째 게임을 해보고 올립니다.
첫날 게임을 했을 때는 몸이 피곤한 평일이었는데, 주말에 말짱한 정신으로 해보니까 재미있네요.
첫날은 제가 룰을 잘 이해하지 못해 점수를 내는데 1시간 정도 걸렸는데, 오늘은 아이와 승부욕을 다투며 40분만에 결판이 났습니다(물론 제가 졌네요^^;).
한 사람이라도 룰을 알고 있다면 매우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입니다.
부루마블 졸업하시고 싶은 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저는 이거 말고 인생게임이라는 것을 먼저 경험했었는데, 그것도 재미나요. 물론 인생게임이건, 카탄의 개척자건 간에 세부설명서는 꼭 탐독하고 게임에 임하셔야 해요^^)


양을 나무로 바꾸는 능력!!! | 아이재우고 남편이랑 같이하려고 구입했어요~
(신나서 하느라 막상 게임하며 찍은 사진이 없네요ㅠ)

저도 남편도 보드게임은 좋아하는데 서로 좋아하는 스타일이 달랐거든요~
저는 퍼즐종류, 남편은 스피드나 단순한 게임. .
그래서 이번엔 어느쪽에도 속하지 않는 게임으로. . !!

카탄이 보드게임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하기 쉽다고 들었는데(그럼에도 해보지 않고 내가 좋아하는것만 해온;;) 내용물도 견고하고 설명도 잘 나와있어요!

모임있을때 가지고 가거나 집으로 친구들 초대해서 하면 좋을것같아요!

지금은 아이가 어려서 같이 못하지만 아이가 클때까지 잘 가지고있다가 같이 해보고 싶어요~


믿고 즐기는 게임이지요!! |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카탄을 구매한 가난한 대학생입니다. 보드게임카페에서 카탄을 접한후 너무 재미있는 나머지 지름신의 계시로 질러버렸습니다. 제 통장은 울었지만 친구들과 재미있게 카탄을 할 생각에 전 너무 들떠있었습니다ㅎㅎ 드디어 카탄이 오고 친구 자취방에서 카탄을 개봉!!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카탄을 시작했습니다. 서로 썅욕이 오가며 화기애애한 분위기속 양자원카드를 가져갈려고 공동창고를 본 순간!!!!! 양카드가 없는겁니다!!! 저희가 많이가져간나 싶어서 세봤더니 자원카드가 각각 19장이있어야되는데 양이 14장 나무가 24장이있습니다… 제 양이 나무로 바뀌어 버렸던것입니다!!! 배틀짱 우에키 코우스케가 제 카탄에 왔다간 것일까요..??? 양을 나무로 바꾸는 힘!!!! 이얍!!!!!!!
그뒤 전 슬픈마음에 카탄을 엎어버리고 이불속에 들어가버렸습니다.. 마음이 아프네요.. 제 5마리의 양들은 무지개다리에서 즐거운시간을 보내고 있겠죠…?? 아아… 카탄의 섬에서 즐겁게 같이 뛰어놀고싶었는데… 잘가…
그런의미로 제 나무 5개와 그쪽의 양 5개를 교환하시겠습니까??? 하.. 나무가 귀한데.. 이거 제가 손해보는 교환인데… 아시죠??? 특별히 한번만 바꿔드리겠습니다!
고로 나는 원한다 5마리의 양을 


재미있어요 | 친구걸로만 즐기다가 이번엔 마음먹고 구매했습니다.
믿고 즐기는 카탄!!!!


KOSMOS 카탄의 개척자 보드게임, 혼합색상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게 했어요 최저가로 싸게 샀네요


KOSMOS 카탄의 개척자 보드게임 상품구매


The post KOSMOS 카탄의 개척자 보드게임 부루마블보다는 appeared first on 와이즈앤오페.

+ Recent posts